• · 특별 연극 공연 이벤트 안내...
  • · 프리코 멤버쉽 전용 할인극장 ...
  • · 프리코 서비스 이용안내 및 준...
  • · 프리코 휴무 안내
  • · 프리코 3.1절로 인한 휴무 안...
  • · 프리코 설 연휴로 인한 휴무 ...
연극 〈한뼘사이〉
· 공연기간 : 2017-04-06 ~ OPEN RUN
· 공연장 : 서연아트홀
· 공연시간 : 평일 : 오후 4시30분, 7시30분 / 토/일 : 오후 1시50분, 4시, 6시10분, 8시 20분 / 월요일 공연없음
· 공연가격 : 일반석 40,000 원 / 한뼘사이특별석(한뼘사이특별가) 20,000 원
· 관람등급 : 만 12세이상
· 관람시간 : 100분
· 평점 :
10 편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연극이었어요^^
10 넘 기대대용 재미있을꺼 같아요!!!
10 웃음이 넘쳐나는 연극이었어요 배우님들 짱!
10 지금까지 본 연극 중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보는 내내 계속 웃으면서 봤네요. 배우님들 다 연기 완전 잘하셔서 놀랐어요
10 멀티남 너무 우셕ㅆ어
10 정말 재밌게 웃으면서 봤던 연극이었습니다. ^^
10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완전 대박 강추요 ㅠㅠㅠ
10 봤던 연극중 최고로 좋았어요
10 계속웃으면서봤어요ㅋㅋ 멀티남 개취ㅋㄱ
10 재밌어여 ㅎㅅㅎ 즐거웠음
10 간만에 재밌게 봤네요
10 처음본 연극인데 연기 다 잘하시고 재밌어요~
10 재밌어요!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연극이에요~~
10 할인
10 잼있고 웃음폭소도 하고 즐겁게 연극을 보았어요^^
10 너무 좋았어요>< 건강검진권도 받아왔어요 ㅎㅎ
10 진짜 웃기게 봤어요 1인 다역하시는 분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10 재미있었어요
10 연인끼리 말고 친구끼리 가세요 지긋지긋한 커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대신 위로의 연극티켓 얻을수 있어요
10 재밌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 정말 재밌었어요~ 내용도 굿!! 연기략도 굿!!ㅎㅎ
10 정말 재미있었어요!!!ㅎㅎㅎㅎ쵝오쵝오!! 이렇게 재밌는연극을 이제서야 보다니ㅜㅜ 다음에 한번 더 보러 갈것같아요!!^^
10 재미있어요! 멀티남짱!
10 아주 즐겁게 보았습니다. 재미있습니다!!
10 재밌었어요^^
10 탄탄하고 좋았어요!다만 대본이 예민한 요즘 사회에 비해 뒤쳐진 느낌..?이였지만 저는 괜찮았습니다 연기도 짱잘하십니다!
10 지금까지 봤던 연극 중에 제일 퀄리티 높고 재미있었어요. 배우분들 연기도 잘하시고 대사도 잘들려서 답답하지 않았던데다가 음악이나 무대효과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10 재밌었어용 멀티맨 굳굳
10 멀티맨 너무 웃겨서 제 배꼽 사라졌어요ㅠㅠㅠㅠㅠ 돌려주세요
10 멀티맨 최고ㅋㅋ웃으면서 봤어요~^^
10 젊은날의 사랑과 웃음이 넘쳐나는 스트레스 해결사!
10 재밌게 잘봤습니다. 참여하는 연극!
    스틸컷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