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별 영화 시사회 안내
  • · 특별 연극 공연 이벤트 안내...
  • · 멤버쉽 전용 할인 극장 추가 ...
  • · 프리코 멤버쉽 전용 할인극장 ...
  • · 프리코 서비스 이용안내 및 준...
  • · 프리코 휴무 안내
SBS공식 웃찾사 대학로공연
· 공연기간 : 2016-01-05 ~ OPEN RUN
· 공연장 : 대학로 SBS웃찾사 전용관
· 공연시간 : 화,금 : 오후 5시, 8시 / 수,목 : 오후 8시 / 토,일 : 오후 2시, 5시 / (월요일 공연없음)
· 공연가격 : 전석 30,000원
·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 관람시간 : 90분
· 평점 :
10 오랜만에 상쾌하게 신나게 웃었습니다
10 신인개그맨들분 진짜 열심히 하시네요ㅋㅋㅋ 재미있었습니다~
10 재밌게 봤어요 TV에 나오시는 분들도 나오시고 신인개그맨들도 열심히하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10 저는 개그라이브쇼보고 며칠 후에 웃찾사 봤는데 두개가 비슷하지만 코너도 다르고 출연진도 달라서 둘다 재미있게 봤어요. 개그맨분들한테 고맙네요. 좋은 공연보고왔어요. 정말 짱짱
10 새로운 코너도 보고 티비에서는 소극장만의 매력 흠뻑 느끼고 갑니다
10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새로운 코너들도 많고 많이 즐기고 왔어요!
10 완~~~~전 꿀잼 티비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잼났어요
10 적당히 속도감 있고 지루하지 않아서 재밌게 봤어요!
10 친구랑 가서 진짜 많이많이 웃고왔어요!! 진짜 재밌었어요. 또 가고 깊
10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비오는 날인데도 사람들 많이 오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10 정말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ㅎㅎ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10 열심히 하려는 개그맨의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새로 짠 코너들도 있으니 재미있고 없고가 있지만 대부분 재밌고 또한 재밌는것은 방송으로 나가게 되니 보람차네요
10 여ㅑ자친구랑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10 재밌었어요! 아재개그 ㅋㅋㅋ
10 TV에 나오시는 분들을 눈앞에서 보니까 신기했습니다~~ 정~~사각형~~ 여기에서 정말 빵터졌었네요.ㅋㅋㅋㅋ다들 연기도 잘하시고요! 잘봤습니다~~
10 너무 재미있어요~~많은분들보고 좋네요
6 개그에도 연륜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에서 재밌는 프로를 꾸몄던 분들이 공연도 즐겁게 잘 이어가는 듯합니다. 개그간의 차가 심해서 중간중간 지쳤습니다.
10 아는 개그맨분들 나오셨을때 반가웠고 모든 코너마다 재미있어 많이 웃을 수 있었어요.모두 힘내세요~^^
10 재미있어요!
10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티비도 재미있지만 더 재미나네요~
10 너무너ㅜㅁ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0 정말정말 재미있습니다!!!
10 친구랑 재밌게봤습니다.
10 남자친구랑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좋은 공연입니다.
10 생각보다 재밌어요!!
10 오랜만에 많이 웃고 왔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10 가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10 재미있게 웃으며 보냈습니다. 좋아요~~^^
10 연변거지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ㅋ
10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10 정말 오랜시간 동안 재밌게 관림하는 가족들을 보면서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8 오프닝 재밌었고 대체적으로 재밌었어요
10 웃찾사를 처음 봤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또 된다면 한번 더 보고 싶네요
10 지루할 틈이 없네요 재밌어요 응원합니다.
10 재밌있는 공연을 봐서 좋았습니다 즐거운 추억 쌓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오랜만에 실컷 웃고 왔습니다 ㅋㅋ 근데 대학로 공연장이라 그런지 자리가 조금 좁더라고요. 다리 긴 분들은 힘드실 듯 ㅠㅠ
10 직접 앞에서 개그맨분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얼굴이 땡길 정도로 신나게 웃다가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10 간만에 너무 유쾌하게 웃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10 솔직히 요새 개그프로들은 재미가 없어서 별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재밌게 봤어요. TV에서나 보던 개그맨들을 실제로도 보고 좋았습니다ㅋㅋㅋ
10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소극장만의 매력도 느껴지고 좋았습니다
10 진짜 재밌었어요. 처음부터 쭉 웃겼던건 아니지만 나오니까 볼아팠네요. 일요일인데 사람도 많아서 그런가 유명하신분도 나와서 신기했어요.
10 3월25일 후기가 좀 늦었지만 정말 재미났습니다. 아이들과 오랫만에 대학로에 가서 맛난것도 먹고 쉴새없이 웃다가 왔답니다. 그리고 혹시 수요일 본방에 우리가 본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잠도 안자고 봤는데 많이는 안나오더군요. 대학로 공연 전부 다 재미났는데 아쉽더라고요. 그중에서 망실좌 진짜 짱 잼났답니다. 어찌 그렇게 웃지도 않고 연기를 잘하시는지 ㅎㅎ 또 보러 갈거랍니다~~~^^
10 애드립이었다는 점이 신선했어요~ ㅋㅋㅋ
10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나왔네요 초등학교 딸내미가 나오자마자 또보고싶어 하면서 담주에도 오자고 하네요 재미있는 공연 감사합니다. ^^
10 기대를 하지 않아도, 기대를 해도 웃기긴 마찬가지!
10 정말 재밌고 많이 웃었어요 ㅋㅋㅋ감사합니다~ 신인개그맨분들이 열심히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10 마지막이라고 해서 너무 아쉬웠지만 재밌었어요!ㅋㅋㅋ♡
    스틸컷 준비중입니다!